예수 그리스도와 만남(2024/11/1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세계산돌교회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4-11-23 23:53본문
♡ 하나님 말씀
38. 이에 예수께서 다시 속으로 비통히 여기시며 무덤에 가시니 무덤이 굴이라 돌로 막았거늘
39. 예수께서 이르시되 돌을 옮겨 놓으라 하시니 그 죽은 자의 누이 마르다가 이르되 주여 죽은 지가 나흘이 되었으매 벌써 냄새가 나나이다
40.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 말이 네가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 하지 아니하였느냐 하시니
41. 돌을 옮겨 놓으니 예수께서 눈을 들어 우러러 보시고 이르시되 아버지여 내 말을 들으신 것을 감사하나이다
42. 항상 내 말을 들으시는 줄을 내가 알았나이다 그러나 이 말씀 하옵는 것은 둘러선 무리를 위함이니 곧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을 그들로 믿게 하려 함이니이다
43. 이 말씀을 하시고 큰 소리로 나사로야 나오라 부르시니
44. 죽은 자가 수족을 베로 동인 채로 나오는데 그 얼굴은 수건에 싸였더라 예수께서 이르시되 풀어 놓아 다니게 하라 하시니라
45. 마리아에게 와서 예수께서 하신 일을 본 많은 유대인이 그를 믿었으나
46. 그 중에 어떤 자는 바리새인들에게 가서 예수께서 하신 일을 알리니라
오늘의 본문은 나사로의 부활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사로의 믿음을 보시고 죽음에서 부활의 기적을 보여 주십니다. 우리의 삶속에서도 많은 고통이 있습니다. 오늘 본문을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일대일로 만나시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 통하여 많은 고통에서 부활의 기적을 체험하시는 놀라운 역사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첫 번째 말씀은 “너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구원자이심을 믿어라.”입니다.
(요한복음 11장 37절, 11장 24~27절을 봉독하겠습니다.)
마리아, 마르다, 나사로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유일하신 아들이심을 믿었습니다.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기적과 이적을 체험하였으며, 예수 그리스도의 귀한 말씀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누구보다도 믿음이 좋은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죽음 이후에 부활 즉 천국의 구원이 있음을 믿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에게는 자신들이 감당하지 못할 정도의 큰 고통을 경험하게 됩니다. 나사로가 심한 병에 걸리게 됩니다. 믿음이 좋은 남매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찾게 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면 나사로의 모든 병이 치료될 수 있음을 믿었습니다. 그들은 급한 마음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빨리 오시기를 바라면서 사람을 보냅니다. 나사로가 심한 병에 걸렸음을 소식으로 전합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는 나사로를 만나러 가시지 않습니다. 나사로가 죽게 된 것을 알고 남매의 집으로 가십니다.
마리아, 마르다 자매는 예수 그리스도를 원망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너무도 많이 사랑하고 믿었기 때문에 자매는 실망이 더 컸습니다.
우리는 마리아와 마르다, 나사로의 믿음을 본받아야 합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시며, 구원자이심을 믿어야 합니다. 우리는 남매들처럼 고통 중에 예수 그리스도를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모든 아픔을 온전히 치료해 주실 유일한 분인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두 번째 말씀은 “고통 중에 너희는 예수 그리스도를 찾아라.”입니다.
우리는 고통 중에 있을 때,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이 문제를 해결해 주실 분이심을 믿습니까? 아님 자신의 생각을 믿습니까? 고통 중에 기도를 먼저 하십니까? 아님 세상적인 생각을 먼저 하십니까?
고통 중에 기도를 먼저 하는 것과 고통 중에 세상적인 생각을 먼저 하는 것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고통 중에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먼저 기도하는 사람은 하나님께서 그를 돌보아 주시고 그를 책임져 주십니다. 그러나 세상적인 생각을 먼저 하는 사람은 하나님께서 그의 뜻대로, 그의 생각대로 그 상황에 놓아두십니다.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자신의 생각대로 고통이 더 많아집니다.
우리는 고통 중에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기 위해 십자가에 돌아가신 분이십니다. 우리의 죄를 용서하기 위해, 하나님과 다시 사랑으로 회복하게 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오직 하나 뿐이신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몇 달 동안 우리에게는 너무도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아픈 환자들도 많았으며, 생활 속에서도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 고통 중에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찾았습니까? “예수 그리스도시여, 우리를 도와주옵소서! 살려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도하셨습니까?
1분도 걸리지 않는 짧은 기도입니다. 그러나 이 기도가 우리를 살립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도와주십니다. 우리를 예수 그리스도의 뜻대로 인도해 주십니다.
우리 가정에는 참으로 고통이 많았습니다. 우리의 고통, 다른 사람들의 고통으로 너무도 많은 고통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우리 가정은 고통 중에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가장 먼저 찾습니다.
즉 많은 고통 중에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무슨 일만 생기면 예수 그리스도를 찾습니다. 무슨 일만 생기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사랑이 많으시고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에 돌아가신 예수 그리스도를 찾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선한 길, 하나님의 사랑의 길로 인도됩니다. 이 아름다운 일들을 저는 항상 목격했습니다. 참으로 신기한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이 얼마나 아름답고 중요한 이름인지를 항상 느꼈습니다.
저는 예수 그리스도의 아름다운 이름을 가장 먼저 찾는 것이 바로 믿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들도 고통 중에 있거나, 기쁘거나, 슬프거나, 행복하거나, 고민이 있거나, 고민이 해결되거나, 항상 예수 그리스도를 먼저 찾는 성도 분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가장 먼저 기도하시는 성도 분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이처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은 간단하면서도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그러나 우리들은 인생이 바쁘다는 이유로, 나의 생각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로 기도를 멀리 할 때가 많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을 멀리하는 것은 어리석은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지 못하는 것입니다.
혹시나 고통 중에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못했던 성도 분들이 있습니까? 이제부터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먼저 기도해 보십시오. 상황을 보기 전에 기도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은 모든 것이 하나님의 선한 길, 사랑의 길로 인도됩니다. 즉 시간이 지나면 예수 그리스도께서 도와주심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크신 사랑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항상 기도해야 합니다. 짧더라도 항상 기도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눈을 뜨고 기도하더라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가장 먼저 찾으시는 성도 분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시여!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도와주세요!, 살려주세요!, 고쳐 주옵소서!, 선한 길로 인도해 주세요!” 등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가장 먼저 기도하시는 성도 분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세 번째 말씀은 “너희는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경험해라.”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나사로가 죽고 나서 한참 된 시간에 찾아오십니다. 나사로의 육신이 섞어서 냄새가 나는 순간에 찾아오십니다. 우리가 보기에 늦은 시간에 나사로를 만나십니다.
그리고 “나사로야! 나오너라!” 외치십니다. 그리고 죽은 나사로는 살아서 나옵니다. 죽음에서 부활합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만남으로 가능한 일입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구원주로 믿는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우리 교회에는 병중에 있는 환자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매일 만남으로 매일 치료 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모든 것은 하나님께서 선한 길로 인도하십니다. 그리고 그 사건을 통하여 주위에 사람들이 복음을 믿게 됩니다. 즉 예수 그리스도를 하나님의 유일하신 아들이심을 믿게 되는 놀라운 구원의 역사가 생겨납니다.
나사로는 죽음에서 부활했습니다. 나사로의 죽음으로 하나님께서는 영광을 받으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유일하신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게 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예수 그리스도를 만남으로 죽음에서 부활한 나사로는 구브로 지금은 사이프로스 섬에서 목회자가 되었다고 이야기 합니다. 목회자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구원하였다고 전해집니다.
“너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구원자이심을 믿어라.”
“고통 중에 너희는 예수 그리스도를 찾아라.”
“너희는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경험해라.”
다시 말하면 우리는 고통 중에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야 합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반드시 치료해 주실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고통 중에 치료 받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유일하신 아들이심을 믿게 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시게 될 것입니다.
우리들은 저절로 나사로처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예수 그리스도께서 유일하신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전 세계에 전파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추수 감사절입니다. 올 한해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많은 기도를 했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죽음에서 부활과 같은 체험들을 많이 했습니다. 제가 증인입니다. 추수 감사절을 맞아 감사 기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죽음에서 부활과 같은 기적을 개인적으로 체험하신 성도 분들은 기쁨으로 사랑으로 감사기도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른 성도 분들은 하나님의 보호하심에 감사기도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더 나아가 고통 중에 예수 그리스도를 찾으시고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하시는 성도 분들이 되시기를 기도하고 축복합니다.